bhc치킨이 오는 2일부터 카페형 매장 비어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닭목살 튀김', '오징어 모듬 튀김'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기존 왕새우튀김에 이어 선보이는 튀김 메뉴로 치맥과의 조화 및 최신 트렌드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기획됐다.
'닭목살 튀김'은 특수 부위인 닭목살을 bhc치킨의 후라이드 노하우를 담아 튀겨낸 제품이다. 닭 한 마리에서 소량 추출 가능한 닭목살을 사용해 바삭함은 물론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완성한다.
'오징어 모듬 튀김'은 오징어 몸통을 링과 스틱 모양으로 손질한 뒤 튀김옷을 입혀 튀긴 메뉴로 몸통살 특유의 쫄깃한 질감이 그대로 살아있다. 여기에 감자 튀김이 함께 제공돼 한 가지 메뉴로 감자 본연의 담백함까지 고루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치킨 브랜드 방향성을 고스란히 보여줄 수 있으면서 기존 메뉴와의 페어링이 자유로운 메뉴에 대한 고민 끝에 내린 답이 이번 튀김 신메뉴"라며 "다가오는 추석에 bhc치킨의 여러 메뉴를 즐기면서 가족, 지인과 평안한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가맹점 상생 및 매출 증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김여정 "리재명, 역사의 흐름 바꿀 위인 아냐" 발언에…대통령실 "진정성 왜곡 유감"
김건희 "내가 죽어야 남편 살길 열리지 않을까"
"사과한다고 2030 마음 열겠냐"는 조국에 "이래서 사면 안돼" 우재준 비판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한미 정상회담 국방비 증액 효과, 'TK신공항' 국가 재정 사업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