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구미 갓튀김닭, ㈜와이케이, 삼복(三伏) 나눔 행사

입력 2022-08-15 14:36:50 수정 2022-08-15 18:59:26

장애인 단기거주시설 '구미 사랑의 쉼터'에 치킨&초밥 나눔

'갓튀김닭'을 운영하는 경북 구미의 ㈜와이케이 박윤경(왼쪽) 대표가 구미 장애인 단기거주시설인 '사랑의 쉼터'에서 '사랑의 치킨&초밥 나눔' 행사를 하고 있다. ㈜와이케이 제공

'갓튀김닭'을 운영하는 경북 구미의 ㈜와이케이는 13일 구미 장애인 단기 거주시설인 '사랑의 쉼터'에 '갓튀김닭' 순살치킨세트 20상자와 최근 론칭한 '스위시' 초밥도시락을 전했다.

이날 와이케이는 봉사단체 나구사(나는구미를사랑한다) 회원들과 점심 및 배식 봉사를 함께 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로 치킨 나눔으로 대신했다.

와이케이는 초복엔 전국 가맹점주들에게 삼계탕 재료를, 중복은 칠곡 상록모자원에 치킨세트를 각각 전달하며 삼복 릴레이 나눔 봉사 활동을 이어 왔다.

박윤경 ㈜와이케이 대표는 "치킨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가맹점주들의 마음을 모아 다양한 방법으로 더 많은 이웃들에게 봉사를 하겠다"고 밝혔다.

구미에 본사를 둔 와이케이는 지난 2020년 '갓튀김닭' 운영에 나서 현재까지 서울·경기·강원·부산·경북 등에 가맹점 20여 곳을 두고 있다. 또 최근엔 24시 무인 초밥&샐러드 전문점 '스위시'를 론칭해 오는 9월 구미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