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북지회장, 경북가정위탁지원센터에 차량 전달식 개최

입력 2022-06-20 09:25:21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김명량 경북지회장은 지난 18일, 제19회 가정위탁의 날 기념행사 '경북가정위탁지원센터 가정품안愛' 행사에서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철우 경북도지사를 비롯해 유관기관·후원자 및 단체 등 총 200여명이 참석하였다.

특히 탑라인댄스 시니어공연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본식, 아로마손세정제 만들기, 헬스케어, 달고나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솟대만들기, 알씨카 체험, 민속놀이 체험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함께 사진 전시회가 열려 좋은 반응을 얻었다.

임원주 경북가정위탁지원센터 관장은 '가정위탁의 날 기념행사를 통해 위탁가정과 행정기관·유관기관의 화합의 장이 되길 바라며 경북가정위탁지원센터는 위탁가정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명량 지회장은 "언제나 열린 공간이니만큼 자주 찾아 의미있는 행사를 갖자"며 함께 걷는 한 걸음의 소중함을 전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여성기업지원에관한법률」에 의한 특별법인으로서 여성기업의 활동을 지원하여 안정적인 경영여건을 조성하고 여성경제인의 능력향상에 이바지함으로 여성기업과 여성경제인의 국가경제발전에 공헌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국내 최초 여성법정단체로 전국 18개 지회 중 경북지회는 5월 말 기준 155명의 경북 여성경제인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