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정부 성공 위해 민주당에게 회초리 들어달라"호소
25일 오후 경북 경산시 경산공설시장 입구에서 열린 국민의힘 경산지역 합동유세에는 권성동 원내대표, 김정재 경북도당위원장, 윤두현· 양금희 국회의원,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와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등 경산시 선거구 지방선거 출마자들이 총출동했다.
이날 권성동 원내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이 대선에서 국민의 심판을 받고나서도 검수완박악법을 강행하고 협치를 하지 않는 등 아직도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몽니를 부리고 있다"며 "윤석열 정부가 성공하기 위해서라도 이번 지방선거에 우리가 압승을 해야 진정한 우리의 정권교체가 이뤄진다"고 강조했다.
권 원내대표는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로부터 경산발전을 위한 5개 공약을 전달 받았다. 이를 실행하기 위해 예산을 지원하겠다"며 "조 후보처럼 의리 있고 성실하고 주민들의 눈높이에서 행동하고, 시민들의 어려움과 아픔을 공감하고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 시장으로 딱 맞는 후보"라고 했다.
조현일 시장 후보는 "권성동 원내대표, 김정재 도당위원장 등이 경산 발전을 앞당기기 위해, 경산에 좋은 선물을 주기 위해 여기까지 오셨다"며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경산 발전을 100년 앞당기기 위해 이철우 도지사 후보 등 우리당 후보들에게 표를 몰아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