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수 울진군수 예비후보 출마선언

입력 2022-04-05 17:23:18

건강도시 힐링 울진 건설

김창수 울진군수 예비후보가 5일 출마를 공식선언 했다. 김창후 예비후보 제공
김창수 울진군수 예비후보가 5일 출마를 공식선언 했다. 김창후 예비후보 제공

국민의힘 김창수 울진군수예비후보는 5일 국민의힘 울진군당협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울진군수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김 예비후보는 "38여 년 공직의 시간속에서 오직 울진, 오직 군민 만을 위한 삶을 가슴에 품고 살아왔다"면서 "울진군의 새로운 희망인 '건강도시 힐링 울진'을 만들기 위해 울진군수 후보로 출마한다"고 선언했다.

이어 "고향 울진에서 공무원의 삶을 살아오면서 울진군의 발전과 울진군민의 삶에 대한 고민과 대안에 대해 많이 공부하고 준비했다"면서 "이렇게 경험하고 학습된 역량을 새로운 울진 건설을 위해 힘차게 실천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예비후보는 울진군 행정의 4대 기본 캐치프레이즈를 발표했다.

▷군민과 함께 하는 울진군 건설 ▷통합의 미래가치를 창조하는 창의적인 울진군 건설 ▷요람에서 무덤까지 생활복지를 위한 '건강 도시 힐링 울진' 건설 ▷사람과 자연이 함께 하는 품격있는 울진문화 건설 등을 제시했다.

김 예비후보는 특히 대학생 입학금 전액지원을 비롯한 울진형 연금시행, 일자리 5천개 창출 등 사회 문화 복지 분야의 공약과, 울진군 10개 읍면의 경제, 복지 등 다양한 공약을 함께 제시했다.

김 예비후보는 끝으로 산불재난 복구를 위한 중장기 대책을 마련해 피해 주민들에 대한 조속한 대책들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약속도 내 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