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호텔 라온제나에서 호텔 라온제나에서 이·취임식
대구보건대학교(총장 남성희)는 지난 25일 호텔 라온제나에서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제2·3대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주호영 국회의원과 홍석준 국회의원, 강민구 대구시의회 부의장, 남성희 총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대 윤태경 총동창회장의 이임과 제3대 하윤수 총동창회장의 취임으로 진행됐다.
윤태경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도와준 회원들에게 깊이 감사하며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뜻과 마음을 모아 더욱 단합된 최고위 과정의 총동창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윤수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지금까지 총동창회를 훌륭하게 이끈 회장님들의 전통과 노하우를 이어받아, 미력하나마 총동창회가 더욱더 모범적이고 끈끈한 조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하 회장은 한국공조(주) 대표이사, 수성구 지속발전협의회 위원, 대학적십자사 대구시지사 상임위원,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성지사 자문위원 등을 맡고 있다. 또 대구경찰청 인권위원회 위원장, 수성경찰서 청소년 지도위원, 지체장애인협회 후원회 회장, 대구사랑시민회의 상임위원 등을 역임했다.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은 2017년 1기 과정부터 최근 9기까지 시장의 흐름과 급변하는 미래의 정보를 바탕으로 품격있는 생활을 위한 문화·예술 감성까지 갖춘 행복한 리더를 배출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