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전 당일 응원 스티커 제공으로 대구FC 유니폼 추첨 증정
응원 스티커 부착 SNS 인증 시 다양한 경품 추첨
"대구FC의 승리와 행운을 응원합니다."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대구FC의 선전을 위해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인스타그램 응원 이벤트로 '비대면 개막전 응원'에 나섰던 DGB대구은행은 19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린 대구FC 2022년 홈 개막전에서 기념 경품 이벤트를 했다.
이날 DGB대구은행파크 광장에서 이동점포를 운영해 경기장을 찾은 고객들과 함께 게임을 진행하고, 대구FC응원티셔츠와 캐릭터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응원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DGB대구은행 캐릭터인 단디와 똑디, 대구FC 캐릭터인 리카 캐릭터를 활용한 응원 스티커와 응원도구를 관객들에게 나눠줬다. 이어 하프타임에서 열린 '단디, 똑디와 함께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서 스티커 행운권 추첨을 통해 2022 시즌 대구FC 공식유니폼 교환권을 증정했다.
대구FC가 창단 2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인 2022 시즌 리그 유니폼의 팔 소매 부분에는 DGB대구은행파크의 옆모습을 형상화한 패턴이 삽입돼 있다.
응원 스티커를 의류 등에 부착해 응원하는 모습을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대구FC선수들의 친필 사인 응원 머플러, DGB대구은행 단디 캐릭터 굿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의 창립 55주년을 맞아 55명을 추첨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대구FC창단 20주년, DGB대구은행 창립 55주년을 맞는 2022년을 맞아 대구FC와 연고지 팬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한다. 앞으로도 지역 문화 공헌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