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산업단지 활성화 방안으로 하늘길 통한 '첨단 산업 유치' 내놓아
홍 후보 "정권교체 위해서는 20~40대 지지필요","이재명 후보 잡을 사람은 나 밖에 없다"

"제가 대통령이 되면 TK에 앞으로 50년 동안 우리 자식들의 미래가 보장되는 산업적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5년안에 꼭 마련하겠다."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경선 예비후보가 8일 경북 구미 국민의힘 갑·을 당협을 방문해 이같이 말했다.
이날 홍 후보는 구미 산업단지 활성화에 대해서 "구미 산업단지를 첨단산업 유치로 전면 개편할 것이고 그 전제조건은 수송로를 열게 해야하는 것이다"며 "지금 통합신공항 계획대로라면 첨단산업 유치가 불가능하고, 활주로가 최소 3.8km는 돼야한다. 그렇게 하늘길을 열어줘야 첨단 산업들이 구미로 내려올 것이다"고 말했다.

홍 후보는 정권 교체 가능성에 대해서 "(김대중-노무현, 이명박-박근혜)대선 교체주기가 10년이 됐다. 국민들도 10년 교체주기로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50대 이상의 장년층과 영남표만으로는 5년만에 정권교체가 어려울 것"이라며 "결국엔 20~40대의 지지가 필요하다. 지난 3년간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20~40대와 토론하고 홍카콜라를 통해 소통해왔고, 현재도 20~40대가 우리 당에 유입되고 지지할 수 있도록 노력중이다"고 말했다.
홍 후보는 타후보와 차별화된 부분에 대해서 "이제 가족문제, 개인문제가 일체 없어야지 선거를 치를 수 있다. 저는 다른 후보들에게 제기되고 있는 개인 및 가족 비리문제, 도덕성 결여 문제 등에 해당되는 것이 전혀 없고 정책면에서도 타후보들보다 뛰어나다고 생각한다"며 "지금은 당내 토론이라서 우리 당내 후보를 구석으로 몰아붙이거나 모질게 할 수 없지만 본선에 가서 토론을 통해 이재명 후보를 잡을 사람은 저밖에 없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