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록현, '최고라면'서 제주도 말고기 이용한 '라면일랑 말랑'으로 꼴등 당첨!

입력 2014-12-09 11:09:54

티오피 미디어
티오피 미디어

백퍼센트 록현, '최고라면'서 제주도 말고기 이용한 '라면일랑 말랑'으로 꼴등 당첨!

백퍼센트 록현이 정주리와의 케미가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8일, 백퍼센트 록현은 백퍼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제주도 귤밭 속 덤앤더머 남매로 불리게 된 정주리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 했다.

록현은 최근 MBC every1 '100인의 선택-최고라면'에 출연해 라면 셰프로 활약을 하며, '최고라면' 출연진 개그맨 정주리와 덤앤더머 남매라는 별명이 지어져 매 회 둘의 케미가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공개 된 사진 속 록현과 정주리는 제주도의 귤밭에서 다정함이 돋보이는 포즈로 카메라를 향해 웃고 있다.

한편, 8일 '최고라면' 제주도 편에서 록현은 말고기를 이용한 '라면일랑 말랑'이라는 볶음라면을 선보였지만, 톳을 이용해 만 들어 1등을 하게 된 정주리의 라면과 43표의 차를 내며 꼴등을 하게 되는 안타까운 장면을 만들어냈다. 판정단에게 애교 공략까지 하며 자신의 라면을 홍보 했음에도 5등을 한 록현은 100개의 그릇을 설거지 해야 하는 벌칙을 수행 하며 "다음 번엔 꼭 1등을 차지하겠습니다!"라는 안타깝지만 활기찬 다짐으로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하였다.

백퍼센트 록현이 출연하는 '100인의 선택-최고라면'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MBC every1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