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레깅스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의 맴버 나나가 레깅스 화보에서 8등신 다리와 애플힙을 뽐냈다.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는 7일 나나의 레깅스 스타일화보를 공개했다.
스케쳐스 레깅스화보에서 나나는 보정이 필요없는 아찔한 각선미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보여주었으며, 스포츠 브랜드 모델로서 손색이 없는 완벽한 명품몸매를 자랑했다. 몸에 밀착되는 스키니한 레깅스에 브라탑, 슬리브리스, 심리스 티셔츠 등을 코디하여 아름답고 섹시한 몸매를 그대로 드러냈으며, 탄력있는 허벅지와 애플힙 라인, 글래머러스한 S라인 몸매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번에 선보인 '나나 레깅스'는 스케쳐스의 스테디셀러 레깅스의 2014년 S/S 버전으로 심플한 기본형인 심리스(Seamless) 레깅스와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스커트 레깅스 등이 있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레깅스는 스키니진 등 일반 바지에 비해 활동성과 신축성이 우수하며, 바디라인을 날씬하게 잡아주어 스타일까지 한껏 살릴 수 있는 여성들의 완소아이템"이라며, "스케쳐스 모델 나나는 완벽한 8등신 몸매와 보정이 필요없는 섹시한 각선미로 레깅스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나나 레깅스'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나나 레깅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나 레깅스 화보 보니 몸매 완벽하네" "나나 레깅스 화보 보고 나니 입맛이 뚝" "다이어트 해야겠다" "나나 레깅스 화보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 번째 싱글앨범 '까탈레나'를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의 나나는 오는 20일부터 SBS 'K팝스타3'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에 출연하며, 음악프로그램과 광고촬영 및 행사 등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