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

입력 2001-09-12 15:50:00

◈현대판 씨받이 사기 사건

0..특종 사건파일(KBS2 오후 6시30분)=패러글라이딩을 즐기다가 15만4천V(볼트)가 흐르는 송전선로(고압전선)에 걸리게 된 이석규씨의 구조현장 상황을 재현하고 패러글라이딩조작요령과 안전수칙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또 아들을 낳아주겠다고 사기를 친 현대판 씨받이 사건(?), 골프공을 건져 되팔겠다며 골프장 연못속에 들어간 세 사나이 이야기 등이 소개된다.

◈팬티로 인삼 약 올리려 하지만

0..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TBC 밤 9시15분)=종옥은 반장이 된 인삼을 축하하기 위해서 옥팬티를 선물한다. 영삼은 동생 인삼이 공부를 잘하고 자기는 꼴찌만 하는 것이불만이다. 두섭, 복건, 인종은 영삼에게 동생 인삼의 버릇을 고치라고 옆에서 부추긴다. 영삼은 무력을 사용하려고 하다가 합기도를 배운 인삼에게 오히려 당한다. 영삼은 어렵게 나무에 올라가 인삼의 팬티를 나뭇가지에 걸어놓는다. 하지만 바람이 불어서 인삼은 팬티를 쉽게 줍는다. 영삼은 다시 무서운 개가 있는 집에 팬티를 던진다. 인삼은 개를 달래서 팬티를 쉽게 주워온다. 결국 영삼은 한강다리 교각까지 수영해서 팬티를 걸어 놓는데….

◈정은 구했지만 가족들 '냉담'

0..반달곰 내사랑(MBC 밤 9시55분)=축구부 합숙소 화재 현장에서 정은을 구해낸 달웅은 정은을 업고 급히 응급실로 달려간다. 정은의 소식에 놀라 병원으로 온 경애와 형준은달웅을 발견하고 씁쓸해하지만 재만은 달웅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며 꼭 사례하겠다고 한다. 정은 가족들의 냉담한 반응에 당황한 달웅은 화상을 입은 손을 치료하지도 못한 채 허탈하게병원을 나온다. 축구부에 관한 동정 어린 신문 기사를 본 재만은 형준에게 축구부 해체를 재고할 것을 지시한다.

◈R&B 가수 브라이언 맥나이트

0..수요예술무대(MBC 밤 0시 30분)=세계적인 R&B 가수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브라이언 맥나이트가 출연한다. 김광민 재즈 밴드의 연주와 함께 자신의 히트곡과 신곡을들려주고 김조한 조규찬과 듀엣으로 노래를 부른다. 맨발의 디바 이은미가 자신의 노래와 아끼는 팝송을 선사한다.

◈"고종이 선군 되도록 돕겠다"

0..명성황후(KBS2 밤 9시50분)=

원자를 살펴본 조대비는 수두라면서 크게 걱정할 필요없다고 말한다. 그러면서 중전이 부덕하여 낳는 아이마다 족족 불행을 당한다며 이번 아이도 오래 가지 못할 것이라고악담을 한다. 한편 명성황후는 태조와 세조 등 선대왕들의 어진을 모신 선원전으로 향한다. 그곳에서 원자의 소생을 빌 것이라는 모두의 생각과는 달리, 명성황후는 고종이 나약한 임금이 되어 허수아비로 살다 죽는 것이 큰 불행임을 깨달았다며 앞으로는 고종이 임금다운 임금이 되도록 도울 것이라고 다짐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