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

입력 2001-05-25 14:46:00

◈이태원.동대문 가짜 명품

0..VJ 특공대(KBS2 밤10시)=진짜보다 더 진짜같은 최고급 가짜 명품이 이태원과 동대문 일대에 판치고 있다. 해당 브랜드 회사는 자체 단속반까지 만들어 감시에 들어가고 있다. 가짜와의 한판 전쟁을 카메라에 담는다. 또 최근 불황을 탈출하기 위해 기상천외한 홍보 대작전이 펼쳐지고 있다. 하루에도 수십 개의 신제품이 쏟아지는 가운데 새롭게 떠오르는 홍보전략 게릴라 마케팅을 소개한다.

◈길가던 노구 차에 치여

0..웬만해선 그들을 막을수 없다(TBC 밤9시30분)=길을 가던 노구는 차에 살짝 치여 넘어진다. 놀란 차주인은 노구에게 다친 곳이 없는지 공손하게 묻는다. 이에 노구는 괜찮다고 말한다. 며칠 후 미안한 차주인은 노구에게 휴대용 의자 100개를 선물한다. 한편 재황은 민정과 은아 두 여자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치며 고민에 빠진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오중은 탄로나기 전에 정리하라고 충고한다.

◈연봉 1억 여성과 맞선

0..기분좋은 밤(TBC 밤10시10분)=이번주 랭크특급은 평소 확인전화를 자주 하는 스토커형 남자친구의 질투심 반응과 남자친구의 애정도 테스트를 실시한다. '결혼할까요' 코너에서는 미모와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갗춘 연봉 1억원대의 한 여성과 부드러운 미소와 달변의 소유자로 광고회사에 다니는 한 남성이 맞선을 본다. 두 사람의 서로에 대한 호감도를 살펴본다.

◈새로 산 위성안테나 고장

0..못말리는 코스비(EBS 오후7시25분)=위성안테나를 새로 산 힐튼은 설치비를 아끼기 위해 손수 지붕위에 올라간다. 하지만 온갖 고생끝에 설치한 위성안테나는 연결코드가 짧아 수시로 고장난다. 한편 고교동창회에 간 에리카와 그리핀은 친구들로부터 애인 사이로 오해받는다. 부담스러워진 에리카는 사람들 앞에서 그리핀이 친구임을 분명히 밝힌다. 이에 섭섭한 그리핀은 마침내 그녀의 곁을 떠난다.

◈벌목인부 실종 진상 파악

0..X 파일(KBS2 밤12시10분)=벌목잡업을 하던 인부 30명이 갑자기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 지역은 50년 전에도 비슷한 사건이 발생했다. 사건 진상에 나선 멀더와 스컬리는 잘려진 나무에서 살아 움직이는 작은 벌레를 발견한다. 정체불명의 벌레에게 의문을 느끼던 멀더와 스컬리마저 습격을 당하는데….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