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

입력 2001-04-19 14:24:00

◈총지배인 태준 위한 환영식

0..호텔리어 (MBC 밤9시55분)=호텔 식구들은 총지배인으로 임명된 태준을 위해 환영식을 열어준다.태준은 환영식 자리에서 진영이 보이지 않자 은근히 섭섭해한다. 이시각 동혁과 서울 시내 투어를 나간 진영은 길이 막히는 바람에 태준의 환영식에 참석하지 못한다. 제니를 진영의 집까지 바래다 주던 태준은 동혁의 차에서 내리는 진영과 마주친다. 한편 복만은 딸 윤희의 행동이 미심쩍자 수행원을 몰래 붙인다.

◈100마리 소키우는 6세 목동

0..순간포착-세상에 이런일이 (TBC 오후7시10분)=6살짜리 목동 김호준군을 소개한다.호준이는 매일 새벽 6시 반에 기상해 100여 마리 소떼들을 돌보고 트랙터로 농사일까지 척척 해내고 있다. 어른 못지 않게 한 일꾼 노릇을 하는 호준이의 장래희망은 목장 주인이다. 일하지 말라는 말을 제일 싫어하는 별난 아이를 만난다.

◈이영자 30kg 감량 비법

0..한밤의 TV연예 (TBC 밤10시55분)=30kg을 감량해 주위에 놀라움을 안겨준 이영자가 다이어트 비디오를 찍기 위해 괌으로 떠난다. 현지 동행취재를 통해그녀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한다. 영화 '친구'로 성공한 곽경택 감독과 '춘향뎐'의 임권택 감독 등 거장 감독들의 자신만의 독특한스타일을 분석한다.

◈슬럼프에 빠진 마라토너

0..영화-러브 (KBS2 밤9시50분)=이장수 감독, 정우성, 고소영 주연. 슬럼프에 빠진 마라톤 선수와 입양아 출신의 한 여자와의 사랑을 다룬 작품. 마라톤 선수인명수는 대표단 숙소를 이탈해 육촌형 브레드를 찾아간다. 명수는 형의 집에 함께 기거하는 제니와 세탁소에서 일하며 마라톤을 잊고 지낸다. 어느날 대표단 동료인 경철이 명수를 찾아온다. 경철은 명수가 다시 마라톤을 하도록 설득하지만 명수는 복귀를 거부한다. 하지만 제니의 끈질긴 노력으로 명수는 다시 팀으로 복귀한다.

◈퇴직 항공사에 이력서 준비

0..못말리는 코스비 (EBS 오후7시25분)=힐튼은 자신이 퇴직한 항공사에서 직원들을 다시 채용한다는 소식을 듣고 흥분한다. 이력서를 준비하던 힐튼은 먼저 시력검사를 위해 안과에 간다. 96번째 순번을 기다린 후 허둥지둥 항공사 면접장소로 향한다. 하지만 면접을 맡은 회사간부가 며칠전 수퍼마켓에서 자신과 싸운 에르난데스라는 사실을 알고는 당황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