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

입력 2001-04-13 14:27:00

◈불륜아내 살해 음모 꾸며

0..영화-퍼펙트 머더(TBC 밤10시55분)=앤드루 데이비스 감독, 마이클 더글라스.기네스팰트로 주연. 실력있는 사업가와 결혼한 에밀리는 결혼 생활에 회의를 느낀다. 권태롭고 무료한 생활을 하던 에밀리는 어느날 가난하지만 재능있는 화가 데이를 만나게 된다. 에밀리는 곧 그의 섬세함과 정신적 풍요로움에 매료된다. 이들의 불륜이 깊어지면서 스티븐은 에밀리의 변화를 눈치챈다. 사업마저 위기에 처하자 스티븐은 아내를 살해 할 음모를 꾸민다.

◈해외입양아의 비극적 삶

0..영화-베를린 리포트(KBS2 밤12시10분)=박광수 감독, 안성기.강수연 주연. 해외 입양아의 비극적인 삶을 통해 분단의 아픔과 통일의 열망을 다룬 작품. 파리특파원인 성민은 양부를 살해한 한국계 여인 마리 엘렌의 기사를 읽고 그녀에게 관심을 갖는다. 한국 이름으로 영희인 그녀는 조사를 받던 중 충격으로실어증에 걸린다. 그녀에게 관심을 갖던 성민은 마침내 영희를 사랑하게 된다. 성민은 양부를 살해한 범인이 바로 그녀의 오빠임을 알고는 그를 찾아베를린으로 향한다.

◈냄새 독한 트레이닝 복

0..웬만해선 그들을 막을수 없다(TBC 밤9시15분)=노구는 영삼이 냄새가 심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자 못마땅해 한다. 보다 못한 노구는 며느리인 정수에게 조속한처리를 지시한다. 정수는 영삼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옷을 벗긴다. 화가 난 영삼은 팬티 바람으로 쓰레기통을 다 뒤진다. 영삼은 자신의 옷은 자신이 직접 관리하겠다고 선언한다.

◈무속인 몸살 국립공원

0..VJ 특공대(KBS2 밤9시50분)=4월, 국립공원을 초긴장 시키는 주인공이 있다. 바로 치성 드리기에 가장 좋다는 4월 8일을 맞이해 전국의 무속인들이 속속 국립공원으로 몰려들었다. 산불의 주범이 될 수 있는 촛불과 무시하지 못할 쓰레기 양으로 국립공원들이 몸살을 앓고 있다. 군, 경, 국립공원 사무소가 첨단 장비를 동원해 합동 단속하는 그 현장을 밀착 취재한다.

◈학생의 투신자살 뒤엔…

0..베스트극장(MBC 밤9시55분)=같은 학교 교사인 현세와 미란은 약혼 여행을 다녀온 후 놀라운 소식을 듣는다. 미란의 반 학생인 수정이 투신자살한 사건이 발생한다.학교는 충격에 휩싸이고 미란은 부모로부터 책임을 추궁당한다. 자살로 마무리 될 무렵 수정의 일기장이 발견된다. 일기장에는 수정이 선생인 현세로부터 성희롱을 당했다는 내용이 적혀있다. 현세는 자신의 무죄를 호소하지만 아무도 그를 믿지 않는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