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숙 파출부로 나서
0..우리가 남인가요(KBS1 오후8시25분)=정숙은 식당을 그만둔 후 파출부로 나선다. 오 여사는 집을 나간 윤호가 계속 집에 들어오지 않자, 할 수 없이 미애를 만나기로 결심한다. 한편 자경은 윤주와 동욱이 아침에 함께 차를 타는 모습을 목격한다. 자경은 동욱에게 어떻게 된 영문인지 캐묻는다.
◈식구들 위생검사 실시
0..웬만해선 그들을 막을수 없다(TBC 밤9시15분)=노구는 집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자그 원인을 밝히려 애쓴다. 드디어 영삼과 인삼의 발냄새를 포착한 노구는 이날 철저한 위생검사를 실시한다. 집에 놀러온 두섭과 복건까지 위생검사의 대상에 포함시킨다. 두섭과 복건의 머리에 이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 노구는 이들에의 출입을 금한다. 하지만 아이들의 반항에 어쩔 수 없이 철저한 심사를 거쳐 일시적인면회만 허용한다.
◈최민수 궁금증 밝혀
0..서세원 쇼(KBS2 밤11시)=카리스마의 대가 국민배우 최민수가 출연한다. 그의 데뷔작인 '꼬치미'를 비롯해 다양한 최근 작품까지 수많은 그의 연기변신을 담는다. 한동안 방송에서 동료, 후배 연예인들 사이에 유행하던 '최민수 시리즈'의 진상과 그의 항변을 들어본다. 또한 거리에 모인 시민들이 평소 최민수에게 궁금하던 모든 것을 이 자리에서 밝힌다.
◈바트 웃음과 의욕 잃어
0..심슨가족(EBS 오후7시35분)=교회서 장난을 치다 벌을 받던 바트는 밀 하우스에자신의 영혼을 팔아버린다. 이때부터 바트는 웃음과 모든 삶의 의욕을 잃어버리고 불안에 시달리던 바트는 밀 하우스를 찾아가 자신의 영혼을 다시 사려한다.
하지만 그는 이미 다른 사람에게 팔아버렸다고 말한다. 집으로 돌아온 바트는 두려움에 떨며 기도를 한다.
◈멕시코 반군 투쟁 중지
0..세계는 지금(KBS1 밤10시50분)=멕시코에서 가장 낙후된 치아파스 주. 이곳의 정부의 강제 이주 정책과 생계를 위협하는 벌목제한 조치에 반발해 민족해방군인사파티스타를 결성했다. 정부를 상대로 무장투쟁을 펼치던 이들은 새 대통령이 된
비센테 폭스가 적극적인 협상에 나서자 무장투쟁을 중지, 멕시코 시티까지 평화행진을 기획하고 있다. 평화행진을 앞둔 사파티스타 반군들의 모습을 취재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