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마트 만촌점이 27일 문을 연다.만촌점은 4천500평 부지에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매장 면적이 3천500평에 이른다. 매장 3층과 옥상 주차장 이외에 5층 높이의 주차장을 만들어 1천대 이상의 차량을 동시 주차할 수 있다.
지하 1층에는 신선·가공식품, 세제 등 생활용품 매장이 들어서고 지상 1층은 의류 및 잡화 매장으로 구성돼 있다. 2층에는 서적, 완구, 문구, 음반, 침구, 자동차 용품 매장이 있다. 수성구 상권을 고려해 고급 선어코너, 한우 암소 특상등급 판매장을 두고 프로골퍼가 상주하는 골프 전문숍을 입점시킨 것도 특징.
쇼핑 고객의 편의를 위해 패스트푸드점과 안경점, 화원, 약국, 세탁소, 아동놀이방, 유아휴게실 등도 따로 설치해둔 상태다.
만촌점은 개장과 함께 팔공산 환경보호, 금호강 살리기 운동을 펼치고 불우이웃을 위한 생활자금지원, 장학생 선발 등의 사회사업도 벌여나갈 계획이다. 조만간 지역 의류학 전공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패션쇼도 열기로 했다.
E마트 만촌점은 개장일 방문 고객에게 김치냉장고, 컬러텔레비전, 전기밥솥 등을 추첨해 나눠주고 개장일 방문객 3만명에게 라면을, 1천명 고객에게 벽시계를 선물한다. 연중무휴로 문을 열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0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