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주택담보대출 우대금리 폭 넓혀한빛은행은 프라임레이트에 연동해 대출하는 '한빛스피드주택담보대출'에 고정금리를 적용하고 있다. 대출금리는 연 8.5%를 고정적용하고 급여나 아파트관리비 이체고객과 한빛은행 신용카드 소지자는 0.2% 포인트를, 전문직 종사자의 경우 추가로 0.1% 포인트를 우대해 현재 적용금리인 연 9.4%에 비해 0.9~1.2% 포인트 인하된다. 개인을 대상으로 최고 5억원까지 대출할 수 있고 대출기간은 1년이다.
0..해외교포 전용예금상품 내놔
기업은행은 해외교포 등 비거주자 자금유치를 위해 '비거주자 자유원예금'을 판매하고 있다. 예금종류는 정기예금과 입출식예금이며 가입금액에 제한은 없다. 예금의 수입 및 인출, 가입대상, 거래과목이 외국환거래법상 제한을 받으나 원리금의 해외송금이 보장된다.
0..우수회원에 수수료 20% 인하
비씨카드는 우수 회원들에게 카드 수수료를 최대 20%까지 낮춰주는 '비씨 ABC서비스'를 23일부터 실시한다. 이용실적이 우수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할부 및 현금서비스 수수료 할인, 연회비 면제, 3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12개 회원은행 중 대구, 한미, 하나, 부산, 경남 등 5개 은행이 우선 참여한다.
0..연금보험 특약땐 질병·재해 보장
대한생명은 만 15~62세 남녀를 대상으로 비과세혜택과 함께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슈퍼클래스 연금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시중금리에 연동하는 공시이율(현재 연8%)을 적용하기 때문에 노년기에 고액의 연금을 받을 수 있으며 7년 이상 가입할 경우에는 전액 비과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약을 활용할 경우 사망위로금과 장애 보상금, 치료비, 입원비 등을 지급하기 때문에 각종 질병과 재해보장을 받을 수 있다.
0..상해사고 최고 7억여원 보장
제일화재는 상해사고시 최고 7억2천만원을 보상해주고 중도에 납입보험료를 전액 돌려주는 무배당 '더블 앤 더블' 상해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납입보험료를 만기까지 예치할 경우 최고 215.9%의 환급률을 보장해주고 7년 이상 가입할 때에는 비과세혜택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저축기능과 상해보험 기능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다목적 상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