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

입력 2001-02-07 15:03:00

정수 시아버지 미팅 주선

0..웬만해선 그들을 막을수 없다 (TBC 밤9시15분)=정수는 노구의 시집살이가 더욱 심해지자 노구에게 미팅을 주선한다. 멋을 부리며 미팅에 나간 노구는 나이 많은 할머니가 나오자 화를 내며 집으로 돌아온다. 또다시 신경질이 계속되자, 정수는 할 수 없이 두번째 미팅을 주선한다. 이번엔 못생겼다고 화를 낸다. 정수는 마지막으로 종옥의 이모를 소개한다. 대단히 만족한 노구는 이때부터 정수에게 호의적으로 대하는데….

감독과 윤수 주먹다툼

0..순자 (TBC 밤9시55분)=성인용 영화 출연 섭외를 받은 순자는 윤수와 함께 영화 감독을 만난다. 순자가 출연하지 않겠다는 말에 당황한 감독은 순자의 마음을 돌리려 한다. 하지만 윤수의 거친 항의로 무산된다. 급기야 감독과 윤수는 순자의 영화 출연 문제로 폭력까지 행사한다. 한편 황승리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순자를 피엘장에게 보낸다. 아무 것도 모르는 순자는 이것을 새로운 기회로 받아들인다. 부모님 성화에 맞선나가

0..맛있는 청혼 (MBC 밤9시55분)=효동은 경호회사에 취직하기 위해 면접을 치른다. 하지만 계속 걸려오는 휴대폰으로 인해 면접시험을 망친다. 한편 남자에 관심이 없고 오직 자신이 좋아하는 요리에만 관심이 있는 희애는 부모님 성화에 못이겨 호텔 커피숍에 선보러 나간다. 맞선 중에 여기저기서 걸려오는 전화에 희애는 개의치않고 거칠게 통화한다. 남자는 희애의 거친 통화내용에 질려 그녀에 대해 호감을 잃는다.

사사건건 트집 집수리 요구

0..우리가 남인가요 (KBS1 오후8시25분)=상호는 오 여사가 자신을 미워하는 영문도 모른채 윤주네가 자신의 집에 이사오도록 만든다. 세입자가 된 오 여사는 상호에게 사사건건 트집을 잡으며 집수리를 요구한다. 한편 동욱은 윤주에게 호감을 보인다. 하지만 윤주는 동욱이 자신보다 다섯살 연하라는 사실과 동욱이 집주인 아들이라는 것을 알고는 기분이 씁쓸해진다.

미국판 청학동 '아이쉬마을'

0..수요기획 (KBS1 밤12시)=21세기 미국땅에 18세기식 삶을 고집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다. 남자는 턱수염에 모자를, 여자는 긴 치마 에이프런 차림으로 중세기 유럽 영화장면을 연출한다. 이들의 기원과 유래, 일반인과는 다른 그들만의 교육방식, 외부인과 결혼을 금하는 이유 등 그동안 베일에 쌓인 미국판 청학동 아미쉬 마을을 최초로 공개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