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숨겨진 거짓들
0..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 (KBS2 밤11시)=주희는 친구 수진의 결혼식 피로연에서 명문대를 졸업한 정욱에게 호감을 갖는다. 우연히 정욱의 차에 동승하게 되면서 두 사람은 가까워진다. 결혼 후 두 사람은 한동안 행복하게 살아간다. 하지만 경기 침체로 정욱의 사업이 어려워지면서 주희는 정욱을 둘러싼 이상한 소문을 듣게 된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의 숨겨진 실체가 드러난다. 학벌이며 모든 것이 거짓으로 증명되자, 주희는 자신을 속인 남편에게 이혼을 신청한다.
◈우정.사랑 고민 노처녀
0..베스트극장 (MBC 밤9시55분)=노처녀 방송 작가인 정윤은 첫사랑의 이메일에 마음이 설렌다. 급하게 서둘던 정윤은 친구 화영과 함께 나가다 가벼운 교통사고를 당한다. 치료도 받지 않고 첫사랑을 만나러 나간 정윤은 그가 이미 결혼을 앞두고 있음을 알게 된다. 첫사랑에 실망한 정윤은 사랑니로 고생하다 치과에 간다. 의사가 바로 교통사고를 낸 석현임을 알게 된다. 두 사람이 가까워질 무렵 정윤은 친구 화영이 석현과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한다. 정윤은 우정과 사랑을 놓고 고민한다.
◈사라진 화학무기 찾기 작전
0..영화-파이널 디시전 (TBC 밤10시55분)=스튜어트 배어드 감독, 스티븐 시걸, 커트 러셀 주연. 미 특수부대 오스틴 트래비스 작전팀은 국방부가 제공한 정보에 따라 체첸 마피아 인가를 습격한다. 하지만 찾으려던 러시아 화학무기는 끝내 나오지 않는다. 3개월 후,런던의 한 호텔에서 폭탄이 터지면서 곧이어 미 747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납치범은 야파의 석방을 요구한다. 러시아에서 사라진 화학무기가 이 비행기에 실렸음을 알게 된 트래비스는 직접 비행기에 침투한다.
◈복통 호소 아내 유산 면해
0..자꾸만 보고싶네 (TBC 오후8시45분)=재열은 아내의 입덧이 더 심해지자, 혜원에게 아침 식사 준비를 부탁한다. 혼자 준비하는 것에 자신이 없는 혜원은 당황한다. 혜원은 친정에 전화를 걸어 자문을 구한다. 혜원의 어머니는 국 끓이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준다. 한편 복통을 호소하던 재열 처는 다행히 유산은 면한다.
◈절간에 버려진 아이들
0..네트워크 기획 (KBS1 밤12시30분)=경남 고성의 옥천사 청련암에는 부모에게 버려진 25명의 아이들이 함께 모여 살고 있다. 불우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아이들 모여 또래 아이들 못지 않게 밝고 건강하다. 이곳엔 아이들이 정상적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정성껏 돌보는 든든한 후원자 승욱 스님이 계신다. 자연에서 주위의 보살핌을 받으며 홀로서기를 준비하는 아이들의 작은 소망을 담는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