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시움 10~23일 설맞이 세일서문시장 패션몰 베네시움이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설날맞이 바겐세일에 들어갔다.
베네시움은 8층 식당가를 제외하고 숙녀복, 남성복, 아동복, 액세서리 등을 평소보다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베네시움은 칠곡, 지산범물, 성서 등의 방면으로 5개 노선에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5천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경품권을 나눠준 뒤 2월 중 추첨을 통해 그랜저 XG, 지펠냉장고, 팬티엄 컴퓨터, 베네시움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행사기간 중에는 매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1명을 뽑아 정수기를 주고 매일 2만번째 입장 고객에게도 60만원 상당의 정수기를 선물한다.
이밖에 베네시움은 1030 열창가요제, 인디락 공연, 도전 100곡, 행운의 다트, 신년 윷놀이 등의 행사를 열어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한통프리텔-엠닷컴 합병결의
한국통신프리텔과 한국통신엠닷컴은 12일 각각 이사회를 열어 무기한 연기됐던 양사의 합병을 결의하고 양사 대표간 공식합병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따라 양사는 오는 3월 7일 각각 주주총회를 열어 합병을 승인받고 오는 5월1일(합병기일) 통합법인을 출범시킬 계획이다.
이날 양사의 합병결의에 따라 권리주주확정 기준일인 2월 7일 기준으로 한통엠닷컴의 주주명부에 등재된 주주는 한통엠닷컴 보통주 1주당 한통프리텔 보통주 0.2526주의 비율로 한통프리텔의 신주를 배정, 교부받게 된다.
삼성전자 대리점영업정책 설명회
삼성전자(대표이사 윤종용)는 대리점 영업정책 설명회를 오는 15일 경북지사(구미제 2공장 대강당)에서 실시한다.
이번 설명회는 4백여명의 지역내 대리점 사장들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이 선택하는 DIGITAL, e-Company실현'이라는 슬로건 아래 삼성전자의 올해 영업정책과 비전을 제시하고 시장과 고객이 요구하는 가치를 충족시켜 디지탈시장을 선점한다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이날 삼성전자는 Value-up과 Speed-up, Convergence-up 등을 3대 중점추진전략으로 제시할 에정이다.
현대전자 산업은행에 선납금 납입
현대전자가 12일 회사채 신속인수를 위한 선납금 600억원을 산업은행에 납입했다.산업은행은 이날 오후 "현대전자가 선납금을 납입함으로써 지난 2일부터 이날까지 만기 도래한 현대전자의 회사채 3천억원 중 80%인 2천400억원 어치를 차환발행 형식으로 인수했다"고 밝혔다. 현대전자가 지불한 금리는 전날 공모사채 금리에다 가산금리, 수수료, 후순위채 매입을 포함해 13.19%다.
박진홍기자 pjh@i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