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설 앞두고 농축수산물 최대 20% 할인

입력 2026-02-02 11:59:24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농식품부·해수부와 공동 기획…명절 물가 부담 완화
농할쿠폰·수산대전 연계, 차수별 최대 2만원 할인

공영홈쇼핑이 설을 앞두고 우리 농축수산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영홈쇼핑 제공
공영홈쇼핑이 설을 앞두고 우리 농축수산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영홈쇼핑 제공

공영홈쇼핑이 설 명절을 앞두고 국산 농축수산물을 최대 20% 할인하는 소비 촉진 행사를 진행한다. 명절 성수기를 앞둔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와 공동으로 기획했다.

2일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농축산물 할인 행사인 '농할쿠폰' 이벤트는 이달 16일까지 모두 세 차례에 걸쳐 운영된다. 제수용 과일과 축산물 등 주요 명절 수요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계정(ID)당 각 차수별로 할인 한도 2만원이 소진될 때까지 20% 할인을 반복 적용받을 수 있도록 했다. 공영홈쇼핑 온라인몰이나 모바일 앱에서 '농할쿠폰' 라벨이 붙은 상품을 선택한 뒤 결제 단계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즉시 할인이 반영된다.

수산물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22일까지 열리는 '수산대전'에서는 갈치, 고등어, 굴비 등 명절 인기 수산물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 쿠폰은 공영홈쇼핑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계정당 매주 1장씩 발급된다. 할인 한도는 판매가 기준 최대 2만원이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먹거리 물가 부담을 조금이나마 낮추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우리 농축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했다.

공영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중소기업과 농어업인의 판로 지원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공영 홈쇼핑 채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