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칠곡 4개 대중제 골프장…내년부터 군민 1만원 할인 혜택 제공

입력 2025-12-16 15:27:08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파미힐스C.C…1만원 할인 혜택 제공 협약 불참

칠곡군은 지역 대중제 골프장 4곳과 그린피 할인 혜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칠곡군 제공
칠곡군은 지역 대중제 골프장 4곳과 그린피 할인 혜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칠곡군 제공

경북 칠곡 지역 4개 대중제 골프장은 15일 내년 1월부터 칠곡군민에게 그린피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칠곡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에는 가산 C.C, 노블레스 C.C, 세븐밸리 C.C, 칠곡아이위시 C.C가 참여했다.

칠곡군민(신분증 지참)을 대상으로 주중이나 주말에 관계없이 그린피 1만원 할인을 해준다.

또 골프장 소속 근로자의 지역 거주 지원과 칠곡군 내 자재·장비 등 우선 사용에 관한 내용이 담겼다.

또한 칠곡군은 골프 대중화를 위한 행정적 지원과 함께 상생협력과 지역발전을 위해 상호 긴밀하게 협조키로 했다.

그린피 할인은 각 대중제 골프장의 시설별 여건에 따라 2026년 중 시행할 예정이며, 기존의 인터넷 회원 고객 할인과 별개로 적용 된다.

가산 C.C는 가산면에 있는 9홀 골프장이다. 최근 클럽하우스와 코스 등을 새롭게 단장을 하고 있으며, 추가로 9홀 공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노블레스 C.C는 북삼읍에 한창 조성 중인 9홀 골프장이다. 내년 3월 시범 라운딩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 일대에 18홀 골프장과 리조트 등 관광단지로 조성할 예정이다.

세븐밸리 C.C는 왜관읍에서 10분거리에 있는 명문 골프장이다. 코스와 잔디, 그린 등의 관리가 체계적으로 잘 돼 있어 골프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칠곡아이위시 C.C는 기산면에 운영 중인 9홀 골프장이지만, 9홀 추가 공사를 하고 있다. 내년 상반기쯤에 18홀이 갖춰질 것으로 보인다.

반면 회원제 골프장인 파미힐스 C.C는 협약식에서 빠져 지역민들을 외면하고 있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파미힐스 C.C는 왜관읍에서 5분거리에 있으며 동코스 18홀, 남코스 18홀을 운영하고 있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지역 상생을 위해 업무협약에 동참해 주신 대중제 골프장 측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이 칠곡군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