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구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범죄 피해자 가정을 위한 " 한가위 온정 나눔 행사"가져

입력 2025-09-24 13:51:35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대구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심기봉 ㈜덴티스 회장,이하 센터)는 24일 대구지검 서부지청에서 대구지방검찰청 김형석 지청장과 검찰청 직원, 센터 이사 및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범죄 피해자 가정을 위한 "2025 한가위 온정 나눔 행사"를 가졌다.

센터는 2007년 설립 이후 매년 범죄 피해자 및 그 가족을 위한 온정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18년 동안 이어오고 있으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피해자 지원의 중요한 축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상품권, 생활용품과 과일 세트 등 명절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피해자 가정을 방문해 전달하며 진심어린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번 행사에서는 그동안 센터를 위해 헌신해 온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감사패, 감사장도 수여했다.

희성전자(주) 이석종 대표는 올해도 변함없이 사각지대에 놓인 범죄 피해자 가정을 위해 55인치 TV 1대를 후원하며 훈훈한 나눔에 동참했다.

심기봉 이사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범죄 피해자 가정에 따뜻한 정성을 전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온정의 나눔 행사뿐만 아니라 도움의 사각지대에 놓인 범죄 피해자들에게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지원이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참석자들에게도 단순한 지원을 넘어 "나눔이 곧 감사"임을 느끼게 해주는 따뜻한 시간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