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C큰나무복지재단,학대피해아동 대상 미래성장지원 후원금 2천만 원 전달

입력 2025-08-31 14:50:27

PHC큰나무복지재단(이사장 김상태)은 지난 29일 학대피해아동 대상 미래성장지원사업을 위해 대구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이순기)에 후원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순기 대구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장, 이상화 PHC큰나무복지재단 전무가 참석했다.

이번 후원금은 대구지역 내 학대피해아동들의 성공적인 자립을 도모하기 위해 진로적성검사를 통한 진로 설계, 자립역량강화지원 프로그램 제공, 심리검사 및 상담 지원, 진로 멘토링, 자립지원응원키트 배포를 통해 사용될 계획이다.

이순기 대구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에 동참해주시는 PHC큰나무복지재단에게 감사드린다."며, "학대피해아동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주체적으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김상태 PHC큰나무복지재단 이사장은 "학대피해아동들이 꿈꾸는 미래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 내 사회적 약자에 대하여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에 동참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