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비법, 조리법 배우고 치킨 튀기며 체험
주한미군 제19지원사령부, 감사장 수여도
프리미엄 치킨펍 프랜차이즈 '치맥킹'이 지난 17일 대구 수성구에 있는 본사 쿠킹 스튜디오에서 주한 미8군(U.S. Eighth Army) 가족들을 위한 '치킨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주한 미군 가족들에게 한국 치킨의 맛과 조리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약 20여 명의 미8군 가족들은 치맥킹 고유의 양념비법과 조리법을 배우고 치킨을 직접 튀기며 한국식 치킨을 체험했다.
주한미군 제19지원사령부는 한·미 간 문화 교류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해 치맥킹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기도 했다.
치맥킹은 프리미엄 치킨과 다양한 종류의 생맥주를 함께 제공하는 치킨펍 콘셉트로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일본, 미국, 베트남 등 해외에도 지점을 운영 중이며,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윤민환 치맥킹 대표는 "이번 쿠킹 클래스는 단순한 요리 체험을 넘어 문화 교류와 우호 증진의 계기를 마련한 뜻깊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지역사회와 글로벌 커뮤니티에 기여할 수 있는 활동을 확대하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 기어이 국민 역린 건드리나"…조국 특사명단 포함에 野반발
조국·정경심 이어…'위안부 횡령' 윤미향도 특사 대상 포함
김문수, 전한길 토론회서 "尹 전 대통령 입당, 당연히 받아…사전투표 제도 없앨 것"
정동영 통일부 장관 "남북, 두 국가일 수 없어"
조국혁신당 "조국 사면은 인지상정…파랑새 올 것 같아 기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