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교원 빨간펜은 학부모 및 기존 회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폭싹 고민했수다!'로, 인스타그램에서 교원 빨간펜 계정을 팔로우한 뒤 어린이날 외출과 아이 생일 파티 중 더 체력적으로 힘든 날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30명이 과자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오! 완독 챌린지'다. 5월 중 책 5권을 읽고,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독서 인증샷을 개인 SNS에 게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인증 기간은 5일 또는 7일 중 선택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독서대 또는 아이스크림 교환권이 제공된다.
세 번째 이벤트인 'OH! MY 가족사진'은 교원 전집 표지를 따라 촬영한 가족 또는 아이의 사진을 빨간펜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 응모하는 방식이다. 선정된 5명에게는 외식 상품권 또는 필름 카메라 세트가 주어진다.
이번 행사는 참여 문턱을 낮추고,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됐다. 교원 빨간펜은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자연스럽게 유도하고, 다양한 교육 콘텐츠에 대한 관심도 함께 끌어올릴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
TK지지율 김문수 53.1% 이재명 30.9% 이준석 7.0%
김문수 "가짜진보 확 찢어버리고 싶다"…이재명 '형수 논란' 겨냥?
'홍준표 책사' 이병태, 이재명 돕는다…"김문수는 반지성 지도자"
"박정희 각하께 여쭈니 '이번엔 이재명'이라 해"…'보수' 권오을 지지연설
홍준표 지지자 모임 '홍사모', 이재명 지지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