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명 선정해 3만원 상당 커피 쿠폰 증정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는 다음달 31일까지 '아르피나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청소년 수련시설 '아르피나'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SNS(사회관계망서비스)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아르피나 객실, 회의실, 청소년 수련 활동, 스포츠센터 등을 이용하며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아르피나, #부산유스호스텔과 함께 올린 뒤 게시물 캡처 화면이나 링크를 네이버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부산도시공사는 이 가운데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획득한 6명을 선정해 3만원 상당의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선정자는 4월 초 아르피나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신창호 부산도시공사 사장은 "아르피나 포토 콘테스트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아르피나를 더욱 친숙하게 경험하고 멋진 순간들을 SNS에 기록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시민들과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는 부산의 대표적 청소년 수련시설이자 워케이션 및 교육·세미나 명소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제공해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민주당 대선 후보 이재명 확정…TK 출신 6번째 대통령 되나
김재섭, 전장연 방지법 발의…"민주당도 동의해야"
이재명 "함께 사는 세상 만들 것"…이승만·박정희 등 묘역참배
文 "이재명, 큰 박수로 축하…김경수엔 위로 보낸다"
'국힘 지지층·무당층' 선택은? 김문수 29.2% 홍준표 21.4% 한동훈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