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명 선정해 3만원 상당 커피 쿠폰 증정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는 다음달 31일까지 '아르피나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청소년 수련시설 '아르피나'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SNS(사회관계망서비스)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아르피나 객실, 회의실, 청소년 수련 활동, 스포츠센터 등을 이용하며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아르피나, #부산유스호스텔과 함께 올린 뒤 게시물 캡처 화면이나 링크를 네이버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부산도시공사는 이 가운데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획득한 6명을 선정해 3만원 상당의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선정자는 4월 초 아르피나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신창호 부산도시공사 사장은 "아르피나 포토 콘테스트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아르피나를 더욱 친숙하게 경험하고 멋진 순간들을 SNS에 기록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시민들과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는 부산의 대표적 청소년 수련시설이자 워케이션 및 교육·세미나 명소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제공해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尹 친위군사쿠데타·주4일제·국민소환제·30조원 추경" [전문]
[정진호의 매일내일(每日來日)] 푸른 뱀의 계절, 의(義)와 불의(不義)가 충돌하다
김종인 "한동훈, 가장 확장성 있는 후보…국힘, 극우 집회 참여 옳지 않아"
이재명 "선거법 항소심 걱정 안 해…3월쯤 판결 예상"
'尹 검찰총장 후회' 文 고백에…김동연 "마음 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