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서일페)가 10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서일페V.18'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모티프, 그것의 반복'을 주제로 일러스트레이션 속 패턴의 의미를 탐구하고, 이를 다양한 산업 분야로 확장할 가능성을 조명한다.
전시는 세 가지 섹션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섹션에서는 서일페 작가들이 워크숍을 통해 창작한 패턴 작품들이 전시되며, 창작 과정과 아이디어를 함께 소개한다. 두 번째 섹션에서는 패턴 디자인의 상업적 활용 사례를 선보인다. 패턴 전문 디자인 스튜디오 로야마드와 협력하여 상품화된 디자인들을 전시하며, 현장에서 출력된 한정판 공식 포스터도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 섹션에서는 모티프 반복의 리듬감을 영상으로 표현한 작품과 AR 필터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서일페V.18은 750여 개의 부스와 18개국의 작가 및 기업이 참여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보얀 젤레쇼브스키 작가의 라이브 드로잉 퍼포먼스와 선착순 증정 행사,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서일페V.18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尹, '부정선거 의혹' 제기 모스 탄 만남 불발… 특검 "접견금지"
李 대통령 "돈은 마귀, 절대 넘어가지마…난 치열히 관리" 예비공무원들에 조언
윤희숙 혁신위원장 "나경원·윤상현·장동혁·송언석 거취 밝혀야"
정청래 "강선우는 따뜻한 엄마, 곧 장관님 힘내시라" 응원 메시지
정동영 "북한은 우리의 '주적' 아닌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