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캠핑용품을 출시하며 시즌마다 큰 인기 얻고 있는 다이소 캠핑용품이 이번에는 먹고 마시는 캠핑을 뜻하는 '먹핑' 트렌드 관련 제품을 출시했다.
29일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FW캠핑용품 기획전'을 통해 캠핑취사용품, 테이블 및 의자, 캠핑소품 100여 종을 내놨다.
우선 다양한 요리를 위한 캠핑취사용품을 준비했다. 캠핑 양수팬은 지름 30㎝에 깊이감이 있어 구이류부터 국물류의 밀키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꼬치나 소시지 등을 구워먹을 수 있는 조립식 화로대도 판매한다. 분리가 가능하고 파우치가 동봉돼 간편하게 챙기기 좋으며, 미니석쇠까지 알차게 세트 구성했다.
캠핑용 테이블과 의자도 균일가로 판매한다. 접이식 테이블은 사면의 모서리에 컵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도록 홈이 있으며, 야간 캠핑을 할 때는 소형 랜턴을 올려둘 수 있다.
또 차콜 스타터와 캠핑 방수 바스켓 등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캠핑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으면서 '차박, 글램핑, 백패킹' 등 다양한 방식으로 유행하고 있다"며 "다이소 캠핑용품과 함께 맛있고 실용적인 캠핑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수년간 거래내역 사찰?… 대구 신협 조합원 집단소송 제기
'대구의 얼굴' 동성로의 끝없는 추락…3분기 공실률 20%, 6년 전의 2배
"안전 위해 취소 잘한 일" vs "취소 변명 구차"…이승환 콘서트 취소 두고 구미서 엇갈린 반응
[기고-김장호] 표현의 자유보다 시민의 안전 우선해야
"용산의 '사악한 이무기'가 지X발광"…김용태 신부, 시국미사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