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대공원 추석 행사 풍성…입장료 할인 이벤트도

입력 2024-09-13 06:27:33

지난해 추석 연휴 기간 경주엑스포대공원을 방문한 어린이 관람객들이 전통놀이 체험을 하고 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지난해 추석 연휴 기간 경주엑스포대공원을 방문한 어린이 관람객들이 전통놀이 체험을 하고 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추석을 맞아 14일부터 17일까지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다양한 공연과 체험으로 구성된 한가위 한마당을 연다.

이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공원 내 곡수원 일대에서 전통놀이 체험, 가요 공연, 풍선아트, 버블마술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행사 일정은 경주엑스포대공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공사는 추석 연휴 방문객을 대상으로 요금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18일까지 한복 착용자, 3대 가족, 이름에 '한', '가', '위' 중 한 글자가 들어간 방문객에게 공원 입장료와 루미나이트 요금을 할인해준다.
이 기간에 '인피니티 플라잉' 공연을 본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애슐리 식사권, 경주월드 이용권, 온누리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김남일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귀성객과 관광객들이 즐겁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가족, 친지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