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 치과 검진으로 질환 조기발견 중요
단골 고령환자 위해 진료실 1층으로 옮겨
치아는 단순히 음식을 씹는 기능을 넘어 전신 건강과 삶의 질에 큰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치과 방문을 두려워하고, 치료 방법과 비용 면에서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을 찾지 못해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권오흥 권치과의원 원장은 "정기적인 치과 검진을 통해 작은 문제를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는 큰 치료를 예방하고 건강한 치아를 오래 유지하는 핵심"이라고 밝혔다.
권치과의원의 가장 큰 특징은 편안하게 치료받을 수 있는 환경이다. 대표적으로 연로한 단골 고령 환자를 위해 2층 진료실을 모두 1층으로 옮겨 접근성을 높였으며, 대기실에는 그림과 식물을 배치해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원내 최신 디지털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정확하고 효율적인 진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 3D 입체로 구동되는 시뮬레이션 화면으로 상담 진행을 통해 환자들이 자신의 구강 상태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치료 계획 및 과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런 3D 디지털 기술을 임플란트 시술에도 적용하면서 '임플란트 잘 하는 치과'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권 원장은 "특히 고령의 환자에 대해서는 각 환자의 전신 건강 상태를 고려해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 방법을 선택한다"며 "첨단 디지털 장비를 통해 환자들께 치료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드리고 설명해 드릴 수 있어 환자의 이해도와 신뢰도가 크게 향상됐다"고 말했다.
권치과의원의 목표는 단순한 치료를 넘어 환자의 삶의 질 향상이다. 이러한 노력들이 모여 권치과의원은 환자들로부터 높은 신뢰와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많은 환자들이 가족과 지인들에게 추천하는 믿음직한 치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권치과의원이 오랫동안 지역민의 신뢰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권오흥 원장의 나눔과 봉사 정신 때문이다. 경북치과의사회장, 국제라이온스협회 총재 등을 역임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온 권 원장은 희망나눔 캠페인을 비롯해 이웃돕기 성금, 착한가게 등록,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며 솔선수범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권 원장은 "치과의사로서의 역할에 그치지 않고, 우리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의료 서비스 제공을 넘어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다음 세대 의료인들에게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