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유사테마파크 개장 4주년, 대구 편입 1주년을 기념해 '아수(水)라장 물총축제' 기획
대구 군위군 삼국유사테마파크는 개장 4주년, 대구 편입 1주년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내달 4일까지 '아수(水)라장 물총축제'를 연다.
'아수(水)라장 물총축제'는 해룡물놀이장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200명에게는 미니튜브가 증정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물총축제에 참여하는 입장객은 물총과 우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여름 휴가철과 '아수(水)라장 물총축제' 기간에는 오후 8시까지 연장해 운영한다.
김형식 삼국유사테마파크 대표는 "테마파크 개장 4주년과 대구 편입 1주년을 기념해 기획한 '아수(水)라장 물총축제'에 대구경북 시도민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지난 12일 개장 4주년과 대구 편입 1주년을 기념해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군위축협과 협력해 군위의 우수한 한우와 매력적인 관광지, 숙박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소개했으며, 1시간 동안 3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댓글 많은 뉴스
"내 인생 최고 공연" 보수단체 심기 건드린 이승환, 구미 공연 어떻게 되나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부정선거 알레르기 반응 세력, 도대체 왜? [석민의News픽]
김용현, "탱크로 밀어버려" 주장한 추미애 고소…"반국가 세력의 거짓 선동"
선관위의 현수막 이중잣대? '與의원 내란공범' 허용 VS '이재명은 안돼' 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