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인 비엣젯항공이 2024년 한 해 동안 매주 금요일마다 연중 초저가 국제선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높은 가격과 편리한 비행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베트남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호치민과 하노이, 바닷가로 유명한 푸꾸옥, 다낭, 나트랑 등으로 휴가를 떠나기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비엣젯항공 관계자는 전했다.
2024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Vietjet Air 앱을 통해 편도 항공권 기준 90,000원(공항세 및 유류 할증료 포함)부터 시작하는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게 한다.
한국-베트남 전 노선을 비롯해 태국, 라오스,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호주, 인도, 홍콩, 대만 등 다양한 국제선에 적용된다. 탑승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공휴일 및 성수기는 제외된다.
비엣젯항공은 모든 승객에게 무료 여행자 보험인 스카이 케어(Sky Care)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를 맺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 스카이 조이(Sky Joy)도 이용할 수 있게 한다.
또한 기내식을 통해 베트남 전통 음식인 반미, 쌀국수 등을 맛볼 수 있다는 점도 강조되었다.
하계 기간인 3월 31일부터 10월 27일까지는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해 베트남의 주요 도시와 관광지인 하노이, 호치민, 다낭, 나트랑, 푸꾸옥에 도착하는 직항 노선을 운항하며, 인천-하이퐁 직항 노선도 운항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저렴한 가격으로 베트남 및 동남아 지역을 여행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비엣젯항공의 전략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목적지로의 접근성을 강화하여 여행의 문턱을 낮추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윤석열 '탄핵소추안' 초안 공개…조국 "尹 정권 조기 종식"
尹 회견때 무슨 사과인지 묻는 기자에 대통령실 "무례하다"
"고의로 카드뮴 유출" 혐의 영풍 석포제련소 전현직 임직원 1심 무죄
스타벅스도 없어졌다…추락하는 구미 구도심 상권 해결방안 없나?
이재명 민주당 대표 "선거법 개정 필요성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