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5일과 6일, 안동지역 예술단체 대상 접수
예술단체·공연장 협력, 제작환경 조성 등 사업
경북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공연예술단체의 안정적 창작활동 조성과 운영 활성화를 위해 경북문화재단에서 진행하는 '2024 공연장상주단체 지원사업'에 안동문화예술의전당과 협력할 안동시 소재의 공연예술단체를 모집한다.
다음 달 5~6일 양일간 방문 접수 및 온라인(andongart@korea.kr) 접수로 진행된다.
이번 사업은 안동에 거주하는 예술단체로 연극, 무용, 음악, 전통예술 등 다양한 장르 단체가 지원할 수 있다.
'2024 경상북도 공연장상주단체 지원사업'에 협력 예술단체로 안동문화예술의전당과 함께 신청하는 자격이 주어지는 것으로 경북문화재단의 심사에 따라 최종 상주단체로 선정될 수 있다.
이 사업은 지역 공연예술단체와 시·군 공공 공연장이 상호 협력해 안정적 제작환경을 조성하고 지역 예술단체 육성을 지원, 우수작품 발표 촉진과 지역민들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사업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누리집(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지역협력형 사업을 통해 지역 예술인에게는 예술적 창의 역량을 키워 문화예술을 통한 안동의 문화경제 기반을 마련하고, 문화 소외계층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낙연 "민주당, 아무리 봐도 비정상…당대표 바꿔도 여러번 바꿨을 것"
'국민 2만명 모금 제작' 박정희 동상…경북도청 천년숲광장서 제막
위증 인정되나 위증교사는 인정 안 된다?…법조계 "2심 판단 받아봐야"
일반의로 돌아오는 사직 전공의들…의료 정상화 신호 vs 기형적 구조 확대
"이재명 외 대통령 후보 할 인물 없어…무죄 확신" 野 박수현 소신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