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튀김덮밥 텐동 브랜드 온센이 SBS 라디오 협찬 광고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광고를 진행하는 곳은 SBS-파워FM 인기 프로그램인 '최화정의 파워타임'과 SBS-러브FM 인기 프로그램인 '박세미의 수다가 체질', '윤수현의 천태만상', '유민상의 배고픈 라디오', '그대의 밤 정엽입니다' 등이다.
광고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SBS 라디오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프로그램별 코너 참여 시 온센 '온가족 외삭상품권'을 선물 받을 수 있다. 광고는 가맹점들의 별도 비용 부담 없이 본사가 전액 지원한다.
온센 관계자는 "이번 라디오 협찬은 그동안 고객들께서 보여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되었다. 고단한 하루 가운데 마음을 울리는 좋은 노래와 공감되는 이야기로 함께 웃고 위로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 이와 함께 온센은 점주들과 상생을 위해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이처럼 다양한 매체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가맹점주와 고객들 모두를 만족하는 텐동 대표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는 온센은 각 점포의 성공에 집중하여 전국 80호점을 한정한 시·구 단위 지역별 영업권 보장과 온센만의 특허 전기동냄비와 자체개발 소스를 사용하여 온센만의 특별한 퀄리티를 추구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