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청소년센터 14일 오후 2시 현풍 포산공원서 개최
청소년들의 다양한 예술적 숨은 끼와 재능 발산의 무대
대구 달성군청소년센터는 오는 14일 오후 2시 달성군 현풍읍 포산공원에서 달성군 대표 청소년 축제인 '2023 달성군 청소년 축제'를 연다고 9일 밝혔다.
달성군이 주최하고, 달성군청소년센터와 달성군청소년지도협의회가 주관하는 '2023 달성군 청소년 축제'는 지역 청소년들의 다양한 예술적 재능과 끼를 발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미래세대 주역인 청소년에 대한 지역사회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자 매년 열리는 달성군의 대표적인 청소년 행사다.
올해 축제는 '청소년이 행복한 달성, 함께 즐기자!'를 주제로 ▷기념식 ▷모범 청소년 표창 ▷테마별 체험부스 22종 ▷놀이부스 3종 ▷달성경찰서 여성청소년계의 청소년 마약예방 홍보 등 청소년들의 문화적 욕구 충족을 위해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청소년들의 숨은 끼와 재능을 발산할 경연 무대와 인기가수 'EXID' 솔지의 축하공연으로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신성진 달성군청소년센터 관장은 "달성군 청소년 축제는 지역 청소년들의 다양한 분야 문화·예술적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공감과 소통의 장이다. 달성군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의 성장을 위한 지원과 응원을 통해 청소년이 빛나는 달성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 달성군 청소년 축제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sy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달성군청소년센터(053-617-138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