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단 발전 유공자 포상 수여식
대영코어텍(주) 허순우 사장 대통령 표창 등 산업단지 발전 기여 공로
대구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 회원사 6곳이 올해 산업단지의 날 행사에서 대통령 표창 등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이상훈) 주최·(사)한국산업단지경영자연합회(회장 김기원) 주관으로 지난 14일 서울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3산업단지의 날 행사'에서는 산업단지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선정, 포상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구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 회원사 가운데는 대영코어텍(주) 허순우 사장이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이어 ▷산업부장관 표창은 오천산업 김덕중 대표(바이오융복합MC), ㈜예진 양현아 대표(바이오융복합MC) ▷지방시대위원회 표창은 씨에스테크 신창호 대표(기계금속소재MC), ㈜신화에스티 임용희 대표(지능형자동차부품MC) ▷한국산업단지경영자연합회장상은 ㈜루브캠코리아 김종화 이사(지능형자동차부품MC)가 수상자로 각각 선정됐다.
산업단지의 날은 국내 첫 산업단지인 한국수출산업단지 조성을 위해 제정된 수출산업공업단지개발조성법 제정일(1967년 9월 14일)을 기념하며, 2006년부터 전국 산업단지를 대상으로 매년 기념행사가 열렸다.
특히 올해는 산업단지의 날이 법정기념일로 지정된 첫 해여서 표창 수상 기업들의 의의가 더 컸다.
진덕수 대구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 회장은 "산업단지의 날 행사에 대통령 표창을 비롯해 회원사 6곳이 표창을 받아 무엇보다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기업들이 활력 넘치는 대구지역 산업단지를 만들고 조국 근대화에 이바지한 기업인의 위상을 높이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구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는 지난해 3월 대구지역 산업단지 활성화와 경영자 친목 도모를 위해 창립 총회를 갖고 공식 출범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