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해피콜이 20일까지 HC해피콜 공식몰에서 '미리 메리 추석 흨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흨데이'는 올해부터 시작하여 이번에 3번째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행사로, 'HC'를 한글 자음으로 표현할 때 눈물로 표현되는 것에 착안, HC해피콜의 최대행사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HC해피콜은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6일간 가족과 소박하게 추석연휴를 보낼 소비자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꼭 필요한 소형가전은 최대 70%, 명절 음식을 만들 때 빼 놓을 수 없는 팬과 냄비는 전 품목 50% 진행한다. '흨데이' 기간 중 신규가입회원에게는 할인이 가능한 쿠폰과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흨데이'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300명에게 '농심 건강한 쌀 부침가루' 를 선물한다.
주요 오픈마켓의 추석 행사에서도 HC해피콜을 만날 수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에서는 10월 4일까지, 롯데마트에서는 27일까지 정규 및 일부 품목 30~50% 행사 및 5만원 구매 시 상품권을 증정하며, '조이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티타늄IH 냄비' 등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HC해피콜 관계자는 "근래 우리 경제 상황은 기업에게도 소비자에게도 버거운 것이 현실이다"라 며 "이럴 때 HC해피콜의 대규모 할인행사가 치솟는 물가, 얄팍해진 주머니 사정으로 시름하는 소비자에게 유용한 추석 장보기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