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헤이스택코퍼레이션의 '헤이데이무드(HAY.DAY.MOOD)'가 먼슬리 스윔웨어 브랜드 '움파(oompaa)와 손잡고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콜라보레이션 바스 타월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헤이데이무드'는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소량 염색 기술을 토대로 움파의 써머아가일 패턴을 그대로 바스타월에 녹여냈다고 밝혔다. 움파는 수영선수 출신인 박찬이 대표의 경력을 바탕으로, 매월 새로운 수영복을 출시하는 '먼슬리 스윔웨어' 브랜드로 모든 스위머들이 만족하는 타월을 만들기 위해 헤이데이무드와 손을 잡았다.
헤이데이무드와 함께 제작한 써머아가일 바스타월은 온실가스 및 오염물질의 배출을 최소화하는 생산공정의 개선으로 탄소배출량의 47%가량을 줄이는 방식으로 제작되었다. 또, 면 + 극세사 조합으로 일반 면타월 대비 더 높은 흡수력을 자랑하며 고정 밴드를 부착하여 수영장이나 야외에서 보관하기 용이한 장점이 있다.
헤이데이무드 최윤석 대표는 "현재도 많은 브랜드가 헤이데이무드와 콜라보를 하기 위해 찾아온다"며, "이번 움파와의 콜라보를 계기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헤이데이무드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