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구 남구청장도 함께 참석하여 위로
대구 남구에 거주하고 있는 조영원 ㈜우리시스 회장은 24일 집중호우로 큰 수해를 입은 경북 예천군청(군수 김학동)을 방문하여 수해복구를 위한 성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재구 남구청장을 비롯하여 김선명 전 대구시의원이 함께 참석하였으며, 조재구 남구청장은 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명의로 수해복구 성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김학동 예천군수와 수해 피해 현황과 복구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였다.
한편, 조영원 ㈜ 우리시스 회장은 부부로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하여 지역을 위해 꾸준하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대구 남구의회의원(3기)을 역임하였으며 현재는 남구구민상수상자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경상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호우 피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예천군의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조재구 남구청장(협의회장)은 "지역을 뛰어넘어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조영원 회장님께 감사드리고,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예천군민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해드린다"며, "하루빨리 삶의 터전이 복구되어 일상으로 복귀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