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효율 및 초절전 냉방가전 최대 50% 할인 혜택
설빙 티셔츠·이너웨어·여름침구·선케어 등 선보여

홈플러스가 최근 한낮 기온이 최고 30도까지 치솟는 등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여름 상품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기료 걱정 없는 하하하(夏夏夏) 냉방가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실제로 이달 1일부터 9일까지 홈플러스 에어컨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2% 신장세를 기록했다. 에어컨과 함께 틀면 전기요금 부담을 낮추면서 냉방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고효율 가전으로 전기료 절감하(夏)고, 가성비 가전으로 냉방을 시원하(夏)게,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쿨하(夏)게' 의미를 담았다.
우선 전기료 급등으로 생활물가가 높아진 가운데 고객 부담을 낮출 수 있는 고효율, 가성비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놨다.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뛰어난 고효율 에어컨 대표 상품으로 '삼성 홈멀티 에어컨'(AF19BX733LSRT)과 'LG 2in1 에어컨'(FQ18DDTHB2)을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신한·삼성카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2인 가구에게 적합한 창문형 에어컨, 선풍기 등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5월 론칭 기간 동안 '삼성 창문형 에어컨'(AW06C7155WWAZ) 구매 시 5만원에 상당하는 설치비를 무상 지원한다. '보국 BLDC 선풍기'는 50% 할인가 5만450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의류 PB 브랜드 'F2F'는 디저트 브랜드 '설빙'과 함께 무더위에도 쾌적한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코튼 폴리 혼방 원단을 사용한 반팔 티셔츠를 선보인다.
설빙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는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오는 31일까지 2장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열대야 시즌 수면에 도움을 주는 여름 침구로는 '쿨 엠보 차렵 이불'을 30% 할인가에 준비했다. 최근 어린이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로 깜찍함을 더한 '시나모롤 뱀부 리플 홑이불'도 20% 할인 판매한다.
뜨거운 자외선을 막아 줄 선케어 제품으로는 '메디힐 1+1 기획 티트리 수딩 선크림'을 마이홈플러스 멤버 대상 10% 할인가에 준비했다.
황중하 홈플러스 대형가전팀장은 "올해 평균 기온이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여름 상품을 미리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무더위를 이겨낼 가전, 의류 등 필수템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 만큼 홈플러스와 함께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