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산 소고기 전 품목을 최대 50% 파격 할인
홈플러스가 오는 10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메리칸 스테이크쇼' 행사를 개최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와 공동으로 기획한 이번 행사에서는 미국산 소고기 전 품목을 최대 50%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다.
칠곡점과 대구 성서점 등을 포함한 전국 24개 점포에서는 별도 공간을 마련해 다양한 미국산 소고기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아메리칸 스테이크 로드쇼 시식행사도 진행한다.
단 일주일 간 열리는 이번 행사를 위해 홈플러스는 전년 대비 2배인 약 200t의 역대급 규모의 물량을 확보했다.
행사카드 결제 시 '부채살 스테이크(100g)'는 반값 할인된 1천470원에 선보이고, '프라임 척아이롤 스테이크(100g)'는 40% 할인된 1천920원에 판매한다. 살치살(100g), 채끝(100g), 등심(100g), 안심(100g), 토마호크 스테이크(500g)는 각각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클릭 한 번으로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미트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미국산 소고기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민수 홈플러스 축산팀 바이어는 "가정의 달을 비롯해 봄맞이 나들이·캠핑 고객들을 위해 미국 정통 스테이크를 합리적 가격으로 맛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미국 정통의 맛이 살아 있는 다채로운 부위의 스테이크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