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보드게임즈가 어린이날 캠페인 '이제는, 그래비트랙스'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제는, 그래비트랙스' 캠페인은 2021년 론칭 이후 어린이의 '자기주도적 학습', '창의연계교육'이 가능한 과학 교구 그래비트랙스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제는, 그래비트랙스' 캠페인의 핵심은 '미션 트랙 챌린지'를 통한 체험 행사다. 수도권 6개 대형 쇼핑몰(고양 스타필드, 안성 스타필드, 기흥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의왕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롯데몰 수원점, 이마트 수원점)에 준비되어 있는 '미션 트랙 챌린지'를 통해 각각 개성을 살린 '스피드 트랙, 챌린지 트랙, 액션 트랙, 프로 트랙' 4가지의 미션 중 1개를 선택하여 체험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한 고객에게는 그래비트랙스 앱으로 확인할 수 있는 특별 설계 코드 20종을 제공하며, 미션을 통과하며 트랙 설계에 더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도전과제 9종도 증정한다.
체험 행사 현장에는 그래비트랙스 전문가들이 직접 만든 높이 3미터에 달하는 시연 트랙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시연 트랙은 단순한 장식물을 넘어 실제로 액션 스톤을 굴릴 수 있는 대규모 트랙으로 마치 고층 빌딩을 연상시키는 설계가 특징이다.
체험 행사 이후에도 어린이날 기념 '그래비트랙스 콘테스트'가 준비되어 있다. 그래비트랙스 공식 카페에서 진행하는 '그래비트랙스 콘테스트'는 매회 새로운 테마에 맞추어 트랙을 만들어 참여하는 유저 참여형 콘텐츠다. 코리아보드게임즈는 그래비트랙스를 즐기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그래비트랙스 콘테스트'를 통해 고객 모두가 새로운 트랙에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가고 있으며, 서로의 출품작을 통해 아이디어를 교류하며 성장하는 고객 커뮤니티를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제는, 그래비트랙스' 캠페인은 4월 14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오프라인 체험 행사는 고양 스타필드에서 4월 19일부터 5월 6일까지, 안성 스타필드에서 4월 25일부터 5월 7일까지, 기흥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서 4월 28일부터 5월 8일까지, 의왕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서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롯데몰 수원점에서 5월1일부터 13일까지, 그리고 이마트 수원점에서 4월 26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