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6대 이오득 회장 이임, 17대 전중우 회장 취임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동시지구협의회(회장 전중우)가 지난달 31일 안동적십자나눔터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권기창 안동시장, 김재왕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회장, 김영락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상북도협의회장, 안동지역 적십자 봉사원 등 내외빈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오득 이임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더 많은 봉사활동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들지만 회원분들과 봉사현장에서 흘린 땀과 헌신은 오랜시간 잊을 수 없을 것 같다"며 "회장직에서 물러나지만 앞으로도 이웃에게 희망을 주는 지역의 봉사자로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전중우 회장은 취임사에서 "이오득 이임회장님의 지난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인도주의와 박애정신을 몸소 실천하는 아름다운 여정을 시작하는데 함께 해주시는 봉사원 가족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주어진 책무를 성실히 수행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축사를 통해 "힘들고 그늘진 곳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보살피며 아픔을 다독여 오신 여러분들 한분, 한분의 소중함을 알기에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삶의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