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유통특집] '경산몰' 전품목 30% 할인 이벤트

입력 2023-01-09 21:02:33 수정 2023-01-10 09:37:27

600개 이상 농특산물·가공품 온라인 판매

경산몰
경산몰

경북 경산시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경산몰(gsmall.cyso.co.kr)'을 통해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정직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경산몰은 유통단계 없이 생산자와 소비자가 서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직거래 장터다.

설명절 차례상이나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경산몰'을 방문해 보자. 경산몰에는 쌀과 잡곡,과일류,채소류,축산물,가공식품(과일즙,원액·청·음료등),꿀·홍삼,김치·장류·참기름,한과·떡·빵류,전통주 등 600개 이상의 농특산물 및 가공품을 판매하고 있다. 차례상과 명절 선물로 손색 없는 우수한 지역의 농특산물들을 판매한다.

전국 최대 생산량과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경산대추는 풍부한 일조량으로 알이 굵고 당도와 무기질이 풍부하다.

경산대추는 풍부한 일조량으로 알이 굵고 당도와 무기질이 풍부하다.
경산대추는 풍부한 일조량으로 알이 굵고 당도와 무기질이 풍부하다.

대추는 영양가가 풍부한 건강식품이다. 대추에 함유된 비타민과 플라보노이드,베타카로틴 성분은 노화 방지와 항암 효과가 있다. 숙면과 신경 안정에 도움이 된다. 대추를 먹으면 몸이 따뜻해지고 체온이 상승해 소화 기능과 면역력이 강화된다.

현재 경산몰에서는 주로 건대추와 대추로 가공한 대추차,슬라이스 등을 판매하고 있다.

경산물에서는 이달 30일까지(예산소진시 까지) 2023 설맞이 전품목 30% 할인 이벤트와 신규 가입회원에게는 5천원 쿠폰발급(선착순1천명)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만 이 쿠폰은 1만5천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하고 사용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5일 이내다.

특히 올해부터 고향사랑 기부제가 시행돼 더욱 많은 거래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경산시는 오는 19,20일 시청 주차장에서 사과,배,만감류 등 과일과 버섯류,장류,가공식품 등 59개 품목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설맞이 농․특산물 판매전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