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계묘년을 맞아 전 회원과 킹특가 전용 할인 '계속 이어지는 묘한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야놀자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쿠폰팩을 지급한다. 먼저, 7월 7일까지 투숙하는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쿠폰 7종을 오는 9일까지 제공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당일예약 숙소 리스트와 전용 쿠폰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기차와 도착지 인근 숙소를 동시 구매 시 최대 40%, 렌터카 최대 30%, 인기 테마파크 10% 등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킹특가 전용 선착순 10% 쿠폰을 활용하면 주차별 전국 인기 숙소를 최대 86%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주에는 스키 시즌을 맞아 하이원 리조트, 메이힐스 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등을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페이지 외에도 검색창에 '킹특가'를 입력하거나 원하는 숙소의 배지를 통해 할인 상품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새해에도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즐길 수 있도록 쿠폰팩부터 할인전까지 다양한 혜택을 총망라한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여행 수요가 지속 증가하고 있는 만큼, 신년에도 누구나 여행을 떠올리면 야놀자를 가장 먼저 찾을 수 있는 다채로운 고객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연휴는 짧고 실망은 길다…5월 2일 임시공휴일 제외 결정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골목상권 살릴 지역 밀착 이커머스 '수익마켓' 출시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