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이 창립 77주년을 맞아 진행된 창립기념식에서 서경배 회장이 "아름다움의 미래를 열어가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일(오늘)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창립기념식에서 서경배 회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현재는 모든 가치 판단의 기준을 '고객'에 두고, 비즈니스를 재정의(redefine)하고재조정(rebalance) 해야 하는 시점"이라고 정의하고, "국가와지역의 경계를 넘은 무한한 가능성의 시대에, 국내외 고객들이 자신이 원하는 삶을 온전히 누릴 수 있도록끊임없이 소통하자"라고 강조했다.
더불어"고객의 일상 전반으로 시야를 확장하고, 디지털과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고객 가까이에 자리하며, 고객과 세상이 직면한 어려움에 공감하는 '뉴 뷰티(New Beauty)'의 시대정신을 바탕으로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자"라고 제안하며,"창립 이래 아모레퍼시픽그룹이 걸어온 길을 돌아보고, 아름다움의 가능성을되새기며 세상을 더 아름다운 곳으로 진화시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자"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창립 77주년을 맞아 전 세계 구성원들이 본인의일상의 기록을 공유하고, 장기근속 임직원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은 '뷰티풀로그(Beautifullog)' 챌린지도 온라인에서 진행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유승민 "이재명 유죄, 국민이 尹 부부는 떳떳하냐 묻는다…정신 차려라"
"촉법인데 어쩌라고"…초등생 폭행하고 담배로 지진 중학생들
이재명 사면초가 속…'고양이와 뽀뽀' 사진 올린 문재인
"고의로 카드뮴 유출" 혐의 영풍 석포제련소 전현직 임직원 1심 무죄
대구경북 대학생들 "행정통합, 청년과 고향을 위해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