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관광전 참가해 홍보부스 운영
대구시가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해 '대구‧경북 투어페스타' 공동 홍보관을 운영한다.
서울국제관광전은 ㈜코트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하는 국제종합관광박람회로 약 40개국에서 300개 기업이 참가해 500개 부스를 운영한다.
'대구‧경북 투어페스타' 전시 콘셉트는 대구의 '한류여행 도심관광'과, 경북의 '치유와 회복 웰니스관광'을 주제로 한다. 대구와 경북의 관광 콘텐츠를 수도권 및 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홍보하고 여행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구 홍보관 부스에는 한류관광 영상물을 상영하고, 한류드라마 촬영지, 도심투어, 앞산 관광지 포토존, 대구 10미 등으로 꾸민다.
또 대구야경투어, 대구근대골목 역사투어, 대구시티투어, 대구투어패스 등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도 할인된 가격으로 현장 판매한다.
행사 셋째 날인 25일 진행되는 롯데홈쇼핑 L라이브 채널의 라이브커머스에도 참가해 대구여행상품을 온라인 판매한다.
이 밖에 홍보관 곳곳의 보물찾기 행사와 포토 키오스크를 운영해 가상 관광지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한다.
박희준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대구의 매력을 알리고, 경북 웰니스 여행지와 연계한 대구·경북 상생 관광 마케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