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덕률 이사장 "보다 현장중심의 대학지원 방안 마련할 것"

한국사학진흥재단(이사장 홍덕률, 이하 'KASFO')은 31일 성신여자대학교에서 교육현장과의 소통과 ESG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경영진 및 비상임이사와 근로자대표가 함께 참여하는 현장 이사회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KASFO는 이사회에 앞서 '사학혁신 지원사업' 선도대학(법인)인 성신여대와 소통을 통해 대학현장의 고충을 수렴하고 현실적인 대학 지원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KASFO 이사진은 해산된 학교법인의 빠른 청산을 위해 '2022년도 1차 폐교대학 청산 융자 지원(안)'을 심의·의결했다.
오후엔 홍제동 행복기숙사(연합)의 사생실과 제어실 등을 둘러보고, 코로나19 집단확산 방지에 기여한 행정직원들을 격려하면서 입주생의 안전한 주거환경을 마련하고 생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홍덕률 KASFO 이사장은 "코로나19 엔데믹 전환을 기회로 대학 현장과의 소통을 보다 활성화해 현장중심의 대학지원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며 "행복기숙사 지원사업을 통해 대학생 주거 부담을 줄이고 보다 쾌적한 환경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