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오픈 예정...20일까지 접수
경북 울진군은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의 유통채널 다양화와 판로확대를 위해 구축 중인 온라인 쇼핑몰 '울진몰' 입점업체를 모집한다.
오는 6월 오픈 예정인 '울진몰(ujmall)'은 경북도 대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사이소'와 통합 플랫폼 형태로 제작 중이며, 각종 프로모션과 할인혜택을 제공해 다양한 소비층을 확보할 계획이다.
신청자격은 울진에 주소를 두고 농·특산품을 생산하거나 가공하는 농·어민 또는 생산자 단체다.
입점품목은 농산물과 축산물, 임산물, 수산물이거나 가공품의 경우 울진에서 생산한 농산물이 원부재료로 5%이상 함유한 제품이어야 한다.
울진몰 입점을 희망하는 업체(농가)는 오는 20일까지 쇼핑몰 입점신청서를 작성·제출하면 된다.
전극중 울진군 미래농정과장은 "울진몰은 소비자에게는 지역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생산 농가에는 온라인 판매와 같은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해 농가 소득증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농·특산물 온라인 직거래 활성화를 위해 지역 농업인과 생산자단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중국 공산당 100주년 행사에 왜 민주당 기가 있죠?"
너무 조용한 민주당?…尹 대통령 체포 후 '역풍 우려'
박정훈 "'파렴치한 잡범' 이재명의 청문회 제안한다…이재명의 막가파식 선동"
尹 "부정선거 있다" 주장에…선관위 "수용 어려워"
"소준섭 판사, 출퇴근길에 잡히면…" 살해 협박글 등장, 수사 착수